한글

GLOW사이트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저희의 서적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의 목적은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말씀에 관심가지게 하는 것입니다. 아래 서비스를 제공받기 원하시면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서적

기념일

일반적으로 두 사람이 사랑에 빠지면 우선순위가 급격하게 변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누군가에게 자원봉사를 위해 시간을 내어 달라고 부탁했다고 생각해보세요. 사람들은 짧은 시간을 내 줄 수 없는 것에 대해 아주 아주 긴 이유를 늘어놓겠지요. 그러나 그 사람에게 큐피드의 화살이 꽂힌다면, 그 사람은 소중한 연인과 시간을 보내기 위해 10배나 더 긴 시간을 내는데 전혀 어려움이 없을 것입니다. 하나님도 이와 같습니다. 하나님은 선한 사람들뿐 아닌 모든 사람들을 사랑하십니다. 그렇기에 하나님께서는 우리와 시간을 보내고 싶은 마음으로 가슴 설레 하십니다. 그 마음이 너무나 크기 때문에 하나님께서는 하루를 통째로 지정하셨습니다. 그 날은 안식일입니다.

우리는 세상의 끝에 서 있는가?

우리는 지금 옛날과 매우 다른 시대를 살아가고 있습니다. 국가의 지도자들이나 사업가들, 그리고 높은 지위에서 신뢰를 받는 사람들이 모두 나라와 세계의 미래에 어떤 일이 일어나게 될 지 주목하고 있습니다. 모두가 사회의 불안정한 상황과 외교관계로 인해 뉴스의 헤드라인에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또 가난한 국가나 부유한 국가 할 것 없이, 자연재해 등으로 인해 무너진 집들과 도시들이 보도되는가 하면, 도덕성의 타락 등이 보도될 때는 가슴이 철렁 내려앉기도 합니다. 우리 사회에 일어나는 이런 일들을 보면 언제라도 역사를 뒤흔들 만한 큰 사건이 곧 터질 것처럼 보입니다. 사람들은 정말 이 세상의 끝이 다가오는 것일까? 하고 생각합니다. 세상이 어떻게 끝날 것인가에 대해 많은 설들이 있었습니다. 새천년이 다가오던 때에 사람들은 서기 2000년이 되면 세상이 끝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세상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요즘은 또 여러 가지 이유를 대면서 2012년의 지구 종말설에 대한 이야기들을 하고 있습니다. 여러 가지 설과 이론들이 난무하고 있지만, 성경의 예언보다 믿음직한 확실한 자료는 없습니다.

평화의 약속

그대에게 필요한 것은 평화입니다. 즉, 하늘의 용서와 평화와 사랑을 마음에 받는 것입니다. 그것은 돈으로 살 수도, 지식으로 얻을 수도 또한 지혜로 도달할 수도 없습니다. 자신의 노력으로는 결코 얻기를 기대할 수 없는 것입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는 이것을 “돈 없이 값 없이” 선물로 주시므로 (이사야 55:1/개역한글), 단지 손을 내밀어 그것을 붙잡기만 하면 자신의 것이 됩니다. 주께서는 말씀하십니다. “너희 죄가 주홍 같을지라도 눈과 같이 희게 될 것이며 진홍같이 붉을지라도 양털처럼 될 것이다”(이사야 1:18). “너희에게 새 마음을 주고 너희 속에 새 정신을 넣어 주…겠다”(에스겔 36:26). 그대는 자신의 죄를 고백하여 진심으로 이것을 버리고 하나님께 자신을 드리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러므로 지금 하나님 앞에 나아가 죄를 깨끗이 씻어 달라고, 그리고 새로운 마음을 달라고 구하십시오. 그리고 하나님께서 약속하셨기 때문에 그렇게 해 주신다고 믿으십시오. 이것은 예수께서 세상에 계실 때 가르치신 교훈으로서,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약속하신 선물은 받았다고 믿을 때 우리의 것이 됩니다.